비엥나의 블로그

랜디 퀘이드와 에비 퀘이드 부부!! 할리우드 스타왜커 음모론이란 본문

fun fun

랜디 퀘이드와 에비 퀘이드 부부!! 할리우드 스타왜커 음모론이란

홍부반장 2020. 5. 8. 12:40

이번 포스팅은 할리우드 스타왜커 음모론을 주장하는 랜디 퀘이드와 에비 퀘이드 부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0년 미국과 캐나다의 국경지대, 허가 없이 불법으로 캐나다 국경을 넘으려다 체포된 부부가 있었는데 뜻밖에도 그들은 할리우드의 스타 부부 중 하나인 랜디 퀘이드와 에비 퀘이드 부부 였습니다!

 

그들이 미국을 탈출하려 했던 이유는 무엇일까?
 

 

랜디 퀘이드는 미국의 성우 겸 배우로 1987년 린든 존슨 대통령에 대한 미니시리즈 전기 드라마에 출연해 골든 글로브상 텔레비전 영화 미니시리즈 남우주연상 수상한 연기파 배우 입니다.

 

 

랜디퀘이드는 ‘야망의 브로드웨이’를 촬영 중 만난 제작 어시스턴트 '에비 몬톨라네즈'라는 여성과 1989년에 결혼, 에비는 광고와 화보 모델로 랜디는 연기자로 활발히 활동하며 아무 문제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2009년 9월 텍사스에서 퀘이드 부부가 경찰에 체포가 되기 전 까지는...

 

 

 

퀘이드부부가 텍사스에서 체포된 이유는 바로 무전취식 이었습니다.

 

 

그들은 캘리포니아 산타 바바라에 있는 산 이시드로 호텔에 묵었는데 1만 달러의 방값을 내지 않아 체포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이후 숙박료를 해결했고 3년의 보호 관찰과 에비의 240시간 사회봉사로 사건은 일단락 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2010년 9월, 보호 관찰 기간이 끝나기도 전에 그들은 다시 쫓기는 신세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불법 점거였습니다. 퀘이드부부는 어느 집을 무단으로 5일 동안 사용했습니다.

 

 

구속영장이 발부되자 이들은 법망을 피해 그들은 캐나다로 넘어가 망명을 신청하려 했지만 국경 지역에서 체포되었고, 결국 미국으로 소환 됐습니다.

 

“셀럽 죽이는 숨은 세력 있다” 할리우드 왜커 음모론 

 

한 때 잘나가던 랜디와 에비 부부는 왜 이런 곤경에 빠진 것일까 많은 사람들이 의문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퀘이드부부는 이때 부터 자신들을 곤경에 빠트리는 숨은 세력이 있다고 주장, 그 세력을 ‘할리우드 스타 왜커’(Hollywood Star Whackers)라 불렀습니다.

 

 

‘왜커’는 의역하면 ‘살해자’란 의미로 마이클 잭슨이나 히스 레저, 그리고 랜디의 절친이었던 데이비드 캐러딘이 모두 ‘스타 왜커’들에 의해 죽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죽지는 않았지만 멜 깁슨이 곤경에 빠진 것도, 제레미 피번이 연극에서 하차한 것도 모두 스타 왜커 때문이며 다음 타깃은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린제이 로한이라고 주장 했습니다.

 

퀘이드부부는 자신들이 몇몇 인터뷰에서 이와 같은 사실을 폭로했고 때문에 자신들이 곤경에 빠지고 법적조치 역시 모두 조작되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호텔 비용 미납은 그 곳 관리자가 자신들을 속여 비싼 방에 묵도록 했기에 생긴 일이고,

그리고 퀘이드부부가 무단점유 했던 집은 자신들의 소유였지만 위조된 서명으로 인해 사기를 당해 억울하게 빼앗겼다고 합니다.

 

또 출연작 인세는 어느 순간 그들이 가로채 통장에 들어오지 않고 있으며, 에비의 전화는 감청되고 있다는 것 입니다.

 

 

 

실제로 랜디 퀘이드는 연극에서 아무 이유 없이 퇴출됐고 무대 배우 조합도 그를 탈퇴시켰다고 합니다. 참고로 퀘이드 부부를 체포했던 산타 바바라의 경찰 '론 포니'는 과거 마이클 잭슨의 죽음과 관련 있는 사람 중 한 명 이라고 합니다.

 

 

여하튼 이후 랜디 퀘이드의 연기인생은 곤두박질쳤고 그들은 차 안에 가재도구와 애완견을 실은 채 궁핍한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에비 퀘이드는 2011년에 캐나다 시민권을 획득한 후 ‘스타 왜커’라는 다큐멘터리를 만들어 지난 10년 동안 그들이 어떻게 할리우드 스타들을 죽여왔는지에 대한 음모론을 집대성했습니다.

 

 

2015년 랜디 퀘이드는 미디어 재벌 루퍼트 머독을 겨냥한 복수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영상 속 턱수염을 기른 랜디 퀘이드는 그가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크리스마스 대소동2’을 통해 10억 달러를 벌게 해줬지만, 머독은 자신의 업적을 인정해주지 않았다며 자신의 아내인 에비에게 루퍼트 머독의 가면을 씌우고는 성행위를 하는 모습을 제작했습니다.

 

끝으로 퀘이드 부부는 미국 땅을 밟는 즉시 구속을 피할 수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랜디 퀘이드와 에비 퀘이드 부부가 주장하는 스타왜커!! 과연 실제로 존재할까요?

 

믿거나 말거나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