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종로빈대떡!! 역시 빈대떡은 종로가 갑 이요 ㅎㅎ 본문

엥나가 먹은집/인천집

종로빈대떡!! 역시 빈대떡은 종로가 갑 이요 ㅎㅎ

홍부반장 2016. 4. 15. 18:28

삼산동에 종로빈대떡을 다녀왔습니다.

와이프가 임신도 아닌데 갑자기 빈대떡 타령을 하더라구요

다행히 제가 제법 괜찮은 전집을 아는 곳이 있어서 쉽사리 해결할 수 있었네요

가끔 저도 모르는 메뉴를 먹고 싶다고 하면 곤란할 때가 있는데

여기 종로빈대떡은 확실하거든요

 사실 이곳은 제가 숨겨둔 2차 술집인데요

와이프한테는 처음 가는 곳이라고 말했습니다.

(와이프는 제가 술 마시면 1차만 먹고 오는 줄 알거든요 ㅎㅎ) 

 암튼 와이프님 모시고 종로빈대떡 입성!!

과감히 1인 1전을 시도해 봅니다.

와이프는 해물파전을 주문하고 저는 감자전을 주문했습니다.

과연 다 먹을 수 있을지 ㅎㅎㅎ

 빈대떡집 와서 전만 먹을 수 있나요?

막걸리도 한잔 해야지요 ㅎㅎ

이번에는 대박!! 막걸리 입니다.

 주문한 해물파전이 먼저 나왔네요 ㅎㅎ

뭐 아주 화려하지는 않지만 기본이 된 해물파전입니다.

밀가루 범벅도 아니며 바삭하니 아주 딱 좋내요 ㅎㅎ

와이프님이 만족해 합니다.

저는 감자전~~

전 종로빈대떡 오면 감자전만 먹습니다.

요게 직접 만들려고 하면 손이 좀 많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전 집 가면 감자전만 먹는다는...

결국 전을 다 먹지 못하고 남긴 것을 싸가지고 왔습니다.

역시 1인 1전은 어렵네요 ㅎㅎ 이미 저녁밥을 먹은 후라 조금 무리였습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