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밀당의고수 국물떡볶이 만들기!! 본문

먹부림/야식

밀당의고수 국물떡볶이 만들기!!

홍부반장 2016. 4. 14. 15:18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분식!! 폿티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 입니다.

근데 떡볶이도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요

그 중 전 국물떡볶이를 가장 좋아합니다. 이유는 바로 국물이 좋으니까요 ㅎㅎ

안주도 국물안주만 먹습니다.^^

 

오늘 국물떡볶이는 밀당의 고수 라는 제품입니다.

예전에 한번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정확히 맛은 기억이 안나네요 

 

밀당의 고수 제품 구성을 한번 볼께요 ㅎㅎ

일단 제일 먼저 나오는 것은 쌀떡볶이 입니다.

요거 넣을 때 주의하세요 ㅎㅎ

떡볶이포장봉지 안에 방부제가 있는데요 모르고 방부제도 같이 넣었습니다.

 그리고 소스~~~

기성 완제품이라 그런지 뭔가 부족한 느낌입니다.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추가로 넣었는데요 ㅎㅎ

바로 대파와 오뎅!! 입니다.

 특히 오뎅을 국수면 처럼 얇게 썰었습니다.

라면 대신 오뎅면사리처럼요..

 국물떡볶이가 익는다..

익는다..

아직이네요 ..

 밀당의 고수 포장지 뒷면에 조리 방법이 있는데요

생각보다 물양을 적게 잡더라구요 

그래서 물을 좀 많이 하고

양념을 따로 더 했네요 ㅎㅎ

그대로 끓였더라면 국물이 없는 국물떡볶이 될 뻔했습니다.

국물떡볶이 시식~~~

역시나 오뎅면사리가 신의 한수 였네요 ㅎㅎ

떡보다 오뎅이 더 맛나네요

오뎅면사리는 이번에 처음 시도해 본 것인데요

조금 귀찮기는 하지만 앞으로 떡볶이를 할때에는 무조건 얇게 썰어 면처럼 먹어야 겠네요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