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오늘은 등심돈까쓰~~ 두툼한 돈까스가 아주 좋아요 ㅎ 본문

먹부림/편의점 도시락

오늘은 등심돈까쓰~~ 두툼한 돈까스가 아주 좋아요 ㅎ

홍부반장 2016. 4. 8. 12:21

오늘 소개할 편의점 도시락은 바로 등심돈까스 도시락입니다.

이 돈까스도시락을 신동엽씨가 광고를 하네요

흠..

좀 안 어울리면서도 어울린다는..

돈까스도시락을 전자렌지에 돌리기 전에 한번 찍어보았는데요

내용물이 아주 푸짐하고 다양하네요

 오뎅과 소세지 그리고 청경채

소바? 야끼소바..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네요

암튼 분명히 스파게티는 아니었습니다 .

 그리고 등심돈까스가 어디보자...하나 둘 셋 네개가 들어가 있네요

이 등심돈까스..

메인이라 그런지 신경좀 쓴듯 합니다.

도시락 반찬으로는 아주 제격이네요

어릴 적에 어머니가 도시락 반찬으로 돈까스나 미니돈까스를 자주 싸 주셨거든요

솔직히 그거보다 맛나네요 ^^

등심이라서 그런가?

 밥 양도 적당하고요..

 돈까스 소스는 그냥 평범합니다.

좀더 특별하기를 원한다면 요 소스만 업그레이드 시키면 될듯 합니다.

물론 지금 현상태도 나쁘지는 않아요

오늘은 등신돈까스 도시락!!

돈까스가 두툼하니 아주 좋습니다.

오늘 도시락도 성공적이네요 ^^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