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김연경 식빵 동영상!! 욕설도 시원하다~~^^ 본문

2016리우올림픽/이슈

김연경 식빵 동영상!! 욕설도 시원하다~~^^

홍부반장 2016. 9. 17. 13:53

요즘 대세 걸크러쉬 김연경!!

누군가 물어 봅니다.

김연경이 배구에서 어떤 급이냐고?

축구로 따지면 박지성급이냐고?

뭐 모르는 분들은 그렇게 물어보고 답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김연경은 박지성급이 아닙니다.(박지성 비하의도 전혀없음)

김연경은 확고한 호날두 메시급입니다. 클래스 오브 클래스라고 보면 됩니다.

오늘은 여자배구의 탑클래스 걸크러쉬 김연경의 식빵 동영상 폿팅입니다.

김연경 식빵 사건은 일명 욕설사건을 미화한 것인데요

리우올림픽 조별예선 1차전 일본과의 경기였습니다 .

김연경은 실책 후 "아~ 씨8" 이라는 입모양이 그대로

화면에 잡혔습니다.

소리는 들리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 비추어볼때

이때 "아~ 식빵~~"은 아마 자기자신에게 욕한듯 합니다.

가끔 일이 잘 안풀리면 남들 안들게 욕하지 않나요? 

하지만 김연경은 세계정상급 스타이니 화제가 될 수밖에

없었던 사건이었는데요

그리고 이를 본 한국팬들의 대부분 반응은 그닥 나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욕조차도 시원하다..

18이 아니라 이 심판아~~ 한거다 등..

급기야 식빵으로 미화까지...(확실히 언론에서 지켜주려고 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사실 운동선수들의 욕설 입모양이 화제가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허재의 욕설 입모양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ㅎㅎ허재 선수시절 다혈질이었거든요)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김연경 식빵 사건은 오랫동안 수식어처럼 달고 다닐 듯 하네요 ㅎㅎ

<김연경 식빵 동영상 45초 쯤 나와요>

<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