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불타는청춘 구본승 이연수!! 시청률 올라갈 만하네.. 본문

fun fun

불타는청춘 구본승 이연수!! 시청률 올라갈 만하네..

홍부반장 2016. 12. 5. 16:58

요즘 시청률 상승중 인 예능 불타는 청춘!! 아재들의 알콩달콩 썸타는 이야기가

오글거리기도 하며 또 가끔은 설레이기도 하게 하는 예능입니다.

아이돌간에 예능 속 썸은 솔직히 한계가 있지만 불타는 청춘에서는 한계란 없다?!!

뭐 실제로 강수지 김국진 커플이 탄생했으니 예능 속 한계를 TV밖에서 이뤄내는 쾌거를...ㅎㅎㅎ

강수지-김국진의 치와와 커플 다음으로 주목받는 커플이 바로 이연수 구본승 커플입니다

얼마 전  방송에서 이연수와 구본승은 커피 CF 찍기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시골 풍경 속 두사람은 편안한 옷차림에 종이컵커피를 들고 CF의 한 장면을 패러디 했는데요

커피한잔하자는 이연수의 멘트에

쿨가이 구본승의

"커피는 됐고!!"

 "키스 한번 할까요?"

ㅎㅎㅎ

아이돌 예능에서는

상상조차할 수 없는

멘트 입니다.

진도도 빠르네요 ㅎ

기대했던 키스는 아니었지만 이연수는 구본승의 품으로 쏙 들어가며 포옹해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는데요

 참고로 구본승,이연수는 초면에 볼키스를 한 사이 입니다. ㅎㅎ

구본승이 과거 드라마에서 큰 키때문에 키스씬을 할때 어려웠던 사연을 말하였고

출연진들의 키스씬을 재연해달라는 요청에 상대역으로 이연수씨가 낙점?^^ 

구본승은 "초면인데 키스해도 될까요"라며 분위기를 분위기를 잡자 이연수는 수줍은 듯 망설이다

"좋아요 해요"라고 말하며 비록 볼키스였지만 주변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습니다 .

역시 예능은 어른들의 19금이 다소 들어가야 재미가 있네요

이번 괌 특집에서는 어떤 19금 스토리가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

근데 구본승과 이연수씨가 커플이 되면 .최성국씨는?

최성국과도 묘한 기류가 있었는데...과연 하이틴 스타 이연수의 선택은???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