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이영자 힐링여행 소울푸드는 바로 송이라면!! 단양 새밭식당(새밭산골) 본문

엥나가 먹은집/맛집

이영자 힐링여행 소울푸드는 바로 송이라면!! 단양 새밭식당(새밭산골)

홍부반장 2018. 11. 2. 19:03

이영자의 힐링여행 소울푸드가 드디어 밝혀졌습니다.

 

 

먹교수 영자누님의 소울푸드는 바로 '라면' 이었네요ㅎㅎ

 

단지 그냥 라면은 아니고 자연산 송이버섯이 마구 마구 들어간 소백산 송이라면 입니다.

 

 

지난 주 '전참시'에서 돌아온 ‘휴게 도사’ 이영자는 최근 쉴 틈 없었던 매니저를 위해 힐링푸드를 찾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

 

이영자는 “매니저에게 꼭 맛보여 주고 싶은 곳이 있다”며 직접 운전대를 잡았을 뿐만 아니라 는데요

 

이영자가 찾아간 곳은 충북단양의 새밭계곡야영장 근처에 있는 '새밭식당'이라는 곳 입니다. 후기가 많지는 않았지만 충분히 맛스러운 곳이더군요.

 

그리고 버섯을 채취하시는 분은 바로 새밭산골 정연규님으로 소백산의 '송이버섯'도 유명하지만 산골조개 채취로 유명한 분 입니다.

 

'소백산 산골조개'로 이미 언론에 소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아마 전지적참견시점 방송 이후 엄청난 문의전화가 올 듯 한데.

 

 

잠깐 검색해보니 이미 방송전임에도 수많은 문의 전화가 올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소백산자연산 송이가 모두 판매 완료되었다고 공지가 올라왔더군요.

 

 

 

대신 소백산의 다른 자연산 버섯(능이,표고)으로도 충분히 훌륭한 버섯라면이 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새밭산골: 충북 단양군 가곡면 어의곡리 94

새밭식당: 충북 단양군 가곡면 을전길 6(043-422-8176)

홈페이지(산골조개): http://www.saebat.com/blog/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