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서민갑부 헌옷수거 갑부!! 수거킹 헌옷매입가격과 예약방법 본문

TV속 그집

서민갑부 헌옷수거 갑부!! 수거킹 헌옷매입가격과 예약방법

홍부반장 2019. 7. 5. 18:00

이번 포스팅은 헌 옷으로 연 매출 8억 원을 달성하며 서민갑부로 선정된 용감한 형제(정태성, 정태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헌 옷 수거 갑부는 누구?

■ 상호명: 수거킹

■ 주소: 경기 시흥시 달월길 151

■ 지번: 시흥시 월곶동 690-2

■ 홈페이지: www.sugeoking.com

■ 연락처: 1644-4092 / (문자)010-8258-9001


 

 

 

헌옷 수거 갑부 수거킹은 유행이 지나서 입지 않는 옷, 작거나 낡아서 못 입는 옷들을 1kg당 3-400원에 매입한 헌옷 수거 전문 업체 입니다.

 

 

수거한 물품들을 선별하고(정품과 위조품을 구별) 복원작업을 진행하여 버려진 옷을 멋스러운 빈티지 의류로 재탄생 시켜며 쓰레기 더미 속에서 보물을 찾는 헌옷 갑부형제!!

 

이들은 비단 헌옷 뿐만 아니라 헌책, 신발, 컴퓨터, 심지어 코팅이 벗겨진 프라이팬 등 처치 곤란한 물건들도 가리지 않고 모두 매입한다고 하는데요.

 

 

전국에 수많은 헌 옷 수거업체와의 경쟁에서 서민갑부 정태성·정태호 형제가 다른 수거업체보다 차별화 된 점이 바로 여기 있습니다.

 

 

 

헌 옷을 팔면 돈을 주는 대신 세탁기, 에어컨 같은 전자제품과 침대 등을 청소해주는 청소킹, 컴퓨터나 프린터를 무상으로 방문점검해 주는 피씨킹!!

 

 

헌옷 수거 갑부는 가전제품 청소 및 수리 전문가를 영입하여 헌옷을 수거하면서 청소 및 점검서비스를 시작하였고 매출이 무려 3배나 상승, 서민갑부로 등극하였습니다.

 

 

 

※ 수거킹 헌옷 수거 예약 및 매입단가

수거킹 헌옷 수거를 예약하는 방법은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휴대폰 어플로도 수거예약이 가능합니다.

 

 

서민갑부의 매입단가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견적을 받을 수 있는데 헌의류는 kg당 400원, 종이류는 30원(kg당)

 

 

양은냄비, 프라이팬 같은 비철류는 kg당 300원, 빨래건조대 같은 고철류는 kg당 50원 입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