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서울,경기,인천 수도권 젊은남녀들을 위한 포스팅 입니다. 연인에게 이벤트를 하거나 조금은 색다른 데이트를 하고자 할 때 좋은 이색데이트 아이템을 소개할까 합니다.
특히 한강에서 데이트를 즐기고자 하는 커플에게 추천하고 싶은 것인데요. "밤도깨비 서울"편에서 도깨비들이 반포에 있는 세빛둥둥섬에서 탄 튜브모양의 배 바로 튜브스터(TubeSter)입니다. 처음에는 오리배 인줄 알았네요 ㅎ
한강 100배 즐기는 방법 중 하나로도 소개되며 많은 이들이 즐기고 있는 튜브스터는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수많은 군중들 사이에서 낑겨 보는 것보다 좀 멀더라도 물위에 둥둥 떠서 보는 불꽃축제가 제격이네요.
먼저 튜브스터란(tubester)보트처럼 운전을 하면서 물위에서 마음것 식음료를 즐기며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일종의 공간이자 배 입니다.
튜브스터를 운행하면서 취사 및 음주는 불가하나 준비해 온 음식을 보트위에서 즐길수 있습니다. 또한 여름철에는 음료보관을 위한 아이스박스까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튜브스터를 '물위의 카페' 또는 '물위의 피크닉'이라고 하더군요
튜브STER에는 성인 기준 최대 6명 탑승이 가능하며 19세 이상이면 면허 없이 직접 운전가능합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TubeSter는 낮보다 야간에 탈 것을 추천하는데요. 파라솔 및 보트 몸체 테두리에 LED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야간에 타는 것이 더 이쁩니다.
도심 속 물위에서 야경을 보면서 자신 또한 세빛섬과 어우러저 누군가의 야경의 주인공이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소: 서초구 올림픽대로 683 튜브스터 코리아(지번: 서초구 반포동 649) / 전화: 02-713-1362 / TubeSter 영업시간 및 이용요금은 아래 이미지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