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썰전 김경진, 김성태의원 닮은꼴 연예인 !!씽크로율100% 본문

fun fun

썰전 김경진, 김성태의원 닮은꼴 연예인 !!씽크로율100%

홍부반장 2016. 12. 29. 11:08

지난 3주동안 대한민국에서 그 어떤 연예인보다

많은 인지도 상승을 한 분들이 있다면 당연

국조특위 청문회에 참석한 국회의원분들이

아닌가 싶습니다. (나중에 정이 가더군요 ㅎㅎ) 

매주 수,목에는 국회채널로 고정이 되었으니..

'썰전'에 김경진 의원과 김성태 의원이 출연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국민의당 김경진의원과 새누리당

김성태의원의 연예인 닮은꼴 알아 보았습니다.

최근 온라인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제6공화국'

가상 캐스팅으로 이슈가 된 국회위원 닮은 꼴 연예인

중 가장 싱크로율이 좋은 분은 바로 김성태 의원님과

중견 탤런트 박영지씨 입니다 .ㅎㅎㅎ

두 분이 분위기나 외모가 정말 비슷하네요

김경진

의원은

대세배우

유해진씨

를 닮은듯

합니다 .

유해진씨가 베테랑에서 보여준 양복입고 안경낀 모습

그리고 목소리도 왠지 비슷한듯 합니다 .

그리고 김성태의원은 개구맨 박명수씨 하고도

조금은 닮은 듯 합니다.ㅎ 2013년에 방영되었던

'적과의 동침'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였던

김성태의원은 옆에 앉은 이경실씨에게 

"박명수를 닮았다"는 소리를 듣고 깜짝 놀랐던

적이 있습니다 .ㅎㅎㅎ

 김성태의원의 경우 본인이 탤런트 박영지씨나

개그맨 박명수씨와 닮았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는데요..박명수씨 부분은 조금은 회피하는 듯

하네요 ㅎㅎ이유는...이미지 때문에?^^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