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그간 수고했다!! 닥터라이프 3plus 본문

비엥의 일상/소소한이야기

그간 수고했다!! 닥터라이프 3plus

홍부반장 2016. 4. 25. 09:55

얼마전 신형 다리마사지 기계를 구입하면서

기존에 쓰던 닥터라이프를 입양 보냈네요 ㅎㅎ

닥터라이프를 사용한 기간이 꽤 되어서 좀 싸게 중고장터에 올려 놓았더니

올려 놓자마다 바로 팔리더라구요

흠..좀 더 비싸게 팔 것을 조금 후회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사용할 만큼 충분히

 사용했기에 금액 변동 없이 판매를 하였습니다.  

 팔기전에 혹시나 문제되는 곳이 없는지 꼼꼼히 살펴보았네요

혹시나 호스가 새거나 아님 공기압이 약하거나 하면 절대 안되니까요 ㅎㅎ

 사용한 세월이 5년 정도되다 보니

색이 많이 바랬네요 ㅎㅎ

그래도 흠집하나 없는 본체네요

 그래도 혹시 몰라 꼼꼼히 닦아 주었습니다.

닦다 보니 아직 비닐도 안 버낀 부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비닐을 벗겨보니 고 부분만 엄청 하얗네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판매하기전에 제가 시험가동까지..

압도 좋고 공기도 안 새고 흠..시원하니 좋네요 ㅎㅎ

갑자기 팔기 싫어지더라구요

닥터라이프 3PLUS!!

근간 수고했다 ㅎㅎㅎ^^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