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서민갑부 명품수선!! 명품정 남정현, 가방수선의달인 본문

TV속 그집

서민갑부 명품수선!! 명품정 남정현, 가방수선의달인

홍부반장 2019. 12. 2. 09:00

이번 포스팅은 서민갑부에 소개된 '명품수선갑부', 성수동 명품정 남정현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들처럼 꿈꿔라! 독한인생을 살며 자수성가한 대한민국의 서민갑부들의 성공 스토리를 소개하는 프로그램 '서민갑부'

 

 

 

이번 주 주인공은 명품가방수선으로 서민갑부가 된 남정현씨 이야기가 소개가 됩니다.

 

 

■ 상호: 명품정

■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58

■ 전화: 02-2284-0350

■ 홈페이지: http://http:/best_repair
■ 영업시간: 9시~19시, 일요일휴무

 

명품수선갑부로 선정된 남정현씨는 이미 업계에서는 알아주는 실력자로 과거 생활 속 달인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에 소개가 되기도 한 적이 있습니다.

 

 

 

남정현씨가 본격적으로 명품수선일을 시작한 것은 10여년 정도 이지만 15살때 부터 가방, 신발, 장신구 등 등 가죽과 관련된 제품을 수선하는 일을 시작하며 무려 38년째 가죽제품 관련 일을 해오고 있는 서민갑부

 

   
다시 사용할 수 없을 것 같은 가방도 원래대로 고치는 명품수선갑부의 실력에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할 정도라고 합니다.

 

 

서민갑부 명품수선 남정현씨의 기막힌 복원기술 때문에 그의 손님들 중에는 연예인부터 심지어 해외에서 오는 손님들까지 다양하다고 합니다. 

 

 

가방수선을 의뢰하는 고객들이 계속 증가하며 평상시 그가 보관중인 제품들의 금액은 물려 50여억원이며 연매출은 24억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단순히 돈을 많이 벌기보다는 수선받은 제품을 받으며 ‘고맙다’라는 말을 들을 때 더할나위 없는 뿌듯함과 쾌감을 느낀다는 서민갑부, 그래서 그는 늘 소중한 추억을 되살리는 일을 한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그리드형
Comments